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릴게요.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복잡하게 생각하실 필요 없습니다. 뭔가 컴퓨터를 잘 만져야 할 것 같고 누군가에겐 드라이버라는 이름이 생소할 수도 있지만 제 설명대로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됩니다.


먼저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위해 hp 홈페이지에 접속할게요. 하단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로 접속하세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3개 이미지가 보입니다.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우리는 hp 프린터 드라이버 를 다운로드 해야하니 가운데 '프린터 지원' 배너를 클릭하세요. 이번에도 상단에 3개의 아이콘과 함께 글씨들이 보이네요.


      


당연히 젤 왼쪽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클릭해야합니다. 클릭해주세요! 클릭하면 이제 프린트 제품 모델명을 입력하는 란이 나올 겁니다.

이곳에 제품모델명을 입력하면 됩니다. 모델명을 모르겠다면 프린터기 구석구석 눈을 크게 뜨고 살펴보면 분명히 제품정보가 적힌 라벨이 붙어있습니다. 그곳에 모델명이 적혀있어요.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모델명을 입력하고 엔터치면 이렇게 페이지가 이동되면서 프린터기 사진이 나옵니다. 내것과 모양이 같은지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구요. (엉뚱한 드라이버 설치를 방지하기 위함)


하단에 보면 모든 드라이버, 기본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등 여러가지 다운로드를 지원합니다. 우리가 설치해야 할 hp 프린터 드라이버는 아래에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시작하세요.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기본 드라이버나 소프트웨어 설치가 필요하면 이 부분을 마찬가지로 다운로드 누르면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페이지가 이동되면서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되었으면 설치하라는 메시지가 보입니다. 크롬 브라우저 기준으로 좌측 하단에 다운로드 된 파일을 선택해 실행시켜주세요.


압축이 모두 풀리고

이 화면이 나오면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성공입니다. 이제 마법사의 지시에 따라 계속 버튼을 눌러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어렵지 않죠?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를 모두 마쳤다면 이제 샘플 용지 프린트를 통해 프린터기가 정상 작동하는지 체크해주세요. 만약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방법을 시도하세요.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일련번호 또는 제품명 입력을 통해 여러가지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문제해결, 소프트웨어, 드라이버 펌웨어, 사용법, 제품정보, 사용자 매뉴얼 등등 많은 부분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으니 여기를 클릭해서 문제를 해결하세요.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여기까지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렸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셨나요?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end.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