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이 안열려요 해결법 알려드릴게요.



크롬이 안열려요 증상을 호소하는 분들이 인터넷에 꽤 많더군요. 안 열리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만 그 중에서 가장 확실한 원인과 그에 맞는 해결법을 찾아봅시다.


크롬이 안열려요 해결#1


첫 번째 원인으로는 바로 이미 크롬이 켜져있을 수 있다는 겁니다. '아니 분명히 꺼져있는 걸 내 두눈으로 보고있는데 뭔 ㄱ소리냐 할 수도 있겠지만 제 말은 그 켜져있는 걸 말하는 게 아니에요.


컨트롤 + 쉬프트 + ESC를 따다닥 누르면 작업관리자가 열릴 겁니다. 거기서 상단 '세부정보' 탭을 눌러보세요. 

크롬이 안열려요


엄청나죠...? 크롬이 분명 열려있지 않은데 왜 안 열리지 하면서 계속 클릭했더니 저리 된 겁니다. 저럴 땐 그냥 몽땅 우클릭 - 작업끝내기 해주시면 됩니다.



크롬이 안열려요 해결#2


2번째 해결법입니다. 만병통치약이라고도 하죠. 바로 제거 후 재설치입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 들어가서 Chrome을 찾아줍니다. 커서대고 우클릭 - 제거를 누르면 알아서 삭제가 시작됩니다.

크롬이 안열려요


크롬을 완전히 제거했다면 하단 크롬 설치 링크를 통해 크롬을 새로 설치하세요.



크롬이 안열려요


파란색 Chrome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크롬을 재설치하세요. 반드시 제어판에서 크롬을 완전 제거하신 후 재설치하셔야합니다. 완전 제거하지 않은 상태에서 설치해봤자 아무 의미 없고 증상 해결 안됩니다.


크롬이 안열려요 해결#3

크롬이 안열려요


크롬이 안열려요 오류 마지막 해결법입니다. 크롬을 재설치해도 안된다면 컴퓨터에서 멀웨어(바이러스)를 삭제해주세요. 분명 어디서 뭐 다운로드받다가 이상한 녀석이 컴퓨터로 흘러들어왔기 때문에 크롬에 문제가 생긴 겁니다. 필자도 그랬던 경험이 있었거든요.


이런 멀웨어 삭제하는 방법은 프로그램 설치 하나로 끝납니다. MZK(Malware Zero Kit)라는 프로그램인데 꽤나 유명한 프로그램입니다. 아는 사람들은 다 알지만 모르는 사람들은 끝까지 모른다는 그 프로그램!


무료니깐 아래 블로그 설명 참고하셔서 mzk 설치하시면 됩니다.

https://ryun1004.tistory.com/66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