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과속카메라 단속조회 방법 알려드릴게요.



무인과속카메라 단속조회 어렵게 생각하실 필요없습니다. 운전하다보면 누구나 순간의 실수로 규정 속도를 위반하거나 신호를 위반하는 일이 한번쯤은 생깁니다. 하지만 가끔 이런 경우도 있죠.



어두운 밤 도로를 달리다 뭔가 반짝? 하는 느낌이 들었다? 아.. 이동식 카메라였나? 찍혔나? 긴가민가 할 땐 무인과속카메라 단속조회 하시면 됩니다.



요즘은 세상이 좋아져서 인터넷으로도 내 차량이 법규를 위반했는지 여부를 클릭 한 번으로 조회할 수 있는 시스템이 다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인과속카메라 단속조회 온라인이 그 방법 중 하나구요.


무인과속카메라 단속조회 아래 방법을 참고하세요.



무인과속카메라 단속조회를 위해선 경찰청교통민원 이파인 홈페이지로 접속해야합니다. 이파인 접속을 위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이파인 메인에서 바로가기에 위와 같이 최근무인단속내역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그럼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개인/법인 선택하시고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해주시면 됩니다. (인증서 등록이 안되어있으면 별도 등록 절차를 밟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컴퓨터에 공인인증서 자체가 없다면 은행을 통해 따로 내 PC로 공인인증서 복사 작업을 해주어야합니다. 귀찮더라도 무인과속카메라 단속조회 방법은 이 방법밖에 없습니다. 아니면 아예 모바일로 해야합니다.


만약 등록되어있다면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면 인증서 로그인 창이 따로 뜨고 거기서 비밀번호 입력을 통해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자마자 다음으로 이동되는 페이지에서 바로 내 무인 과속카메라 단속조회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0건이 조회되었습니다 글씨와 함께 목록에 아무것도 없다면? 나는 아무 카메라에도 찍히지 않은 겁니다. 과속, 주차, 이동식 그 어떤 카메라에도 말이죠.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만약 단속이 되었다면?


이렇게 위반일시와 위반 장소까지 상세하게 알려주는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파란색 상세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어디서 어떻게 몇 시에 어떤 위반을 했는지 상세내역까지 조회를 할 수 있겠죠?


여기까지 무인과속카메라 단속조회 방법 알려드렸습니다. 어렵지 않죠? 만약 공인인증서가 없는 분들이라면 방법이 조금 복잡해질 수도 있지만 PC에 공인인증서만 있다면 이 방법을 통해 무인과속카메라 단속조회 10초도 안 걸립니다. 기억하셨다가 긴가민가 할 때 써먹으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