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히스토리 무료조회


카히스토리 조회 왜 중요할까요? 중고로 차를 구매할 때는 반드시 카히스토리 조회가 이루어져야합니다. 카히스토리는 말 그대로 Car History 차량의 역사 즉, 내가 구매할 차량의 '이력'입니다.


이 차의 등록일부터 매물로 나와있는 현 시점까지의 모든 히스토리를 다 확인할 수 있는 겁니다. 침수여부, 정비이력, 사고이력 등을 말이죠. 카히스토리 조회 빼먹으면 안되는 굉장히 중요한 것입니다.


카히스토리 무료조회 통해서 내가 구매할 차량의 이력들을 한번 살펴보세요. 조회없이 침수, 사고차량을 구매했다가는 나중에 정말 큰 돈 들거나 폐차해야 하는 말도 안되는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카히스토리 무료조회 방법

카히스토리 무료조회 방법 살펴보겠습니다. 카히스토리 중에서도 꽤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는 바로 침수사고조회! 침수차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방법은 카히스토리 조회를 통하면 됩니다.


>조회하기


차량, 차대번호 입력 > 조회하기


침수내역이 없다면 위와 같이 뜹니다.


침수이력 조회말고도 외판 교체를 했는지 렌트부활 이력이 있는지 등 다양한 카히스토리를 조회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국가에서 운영하는 자동차민원 대국민포털입니다.



가운데 자동차365를 클릭한 후에 이동되는 페이지 좌측 중간쯤에 보면 '자동차 이력 조회' 배너가 있습니다. 클릭하세요. (카히스토리 조회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만 가능함)



본인차량 및 타인차량 등 이곳에서 카히스토리 조회가 가능한 모습입니다. 본인차량조회가 아닌 타인차량 조회시에는 동의, 미동의에 따라 조회할 수 있는 이력이 달라집니다.



보안프로그램 설치 해야합니다.




설치가 완료된 후 아래 화면에서 차량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을 눌러도 반응이 없다면 하단 팝업을 '항상 허용'으로 설정하세요.


이 창이 뜨면 다시 시도 후 번호 다시 입력.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세요.


자동차민원이다보니 동사무소에서 문서 발급하는 것처럼 100원 단위의 수수료는 붙습니다. 인터넷에 엉뚱하게 돌아다니는 카히스토리 무료조회는 지나치세요. 카히스토리 전체를 선택해도 455원밖에 안 나옵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남은 조회시간과 결제한 항목들에 대한 카히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정보부터 검사, 정비이력, 성능점검이력 등을 확인할 수 있네요.


외판 교체나 판금한 이력이 있는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 부분이 가장 중요하게 확인해야되는 부분입니다. 3대가 날라가서 X(교환)뜬 차량은 절대로 거르세요!!!!


주행거리이력도 확인 가능합니다. 계기판 수치와 다르다면 키로수조작으로 신고해야겠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