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조회 사이트


환율조회 사이트 환율 조회 가능한 곳 살펴보세요. 외화 거래가 많으신 분들이라면 특히나 환율에 민감하실텐데요. 오르고 내리는 환율을 미리 살펴봄으로써 외화통장에 넣어두는 게 좋을지 환전이 좋을지 판단할 수 있는 좋은 지표가 될 것입니다.


환율조회 사이트 종류는 다양합니다만, 좀 더 정확한 그리고 신속하게 반영이 되는 곳을 알고있으면 조회에 많은 도움이 되겠죠. 지금 바로 환율조회 사이트 통해서 환율 살펴보고 효율적인 환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환율조회 사이트 #1

환율조회가 가능한 첫 번째 사이트 서울외국환중개입니다. 이곳에서는 오늘의 환율과 주요통화 변동율, 기간별 매매기준율 등을 한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오늘자 국제 환율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직접 기간을 설정해서 그래프로 보여주니 변동율, 매매기준율 등을 쉽게 알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환율조회 사이트 #2

두 번째로 알아볼 환율조회 사이트는 우리은행입니다. 우리은행 환율조회 사이트는 모바일 친화적이라 스마트폰에서도 쉽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외 통화 설정, 기간 설정 등의 기능들은 첫 번째 소개해드린 곳과 비슷합니다.






특정 날짜 환율도 볼 수 있는 모습.


환율조회 사이트 #3

마지막으로 살펴볼 환율조회 사이트는 한국무역협회입니다. 실시간 환율을 볼 수 있으며 표에서 통화명을 클릭하면 시간대별 변동추이를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통화, 기간 설정 가능한 모습




오늘의 외환시장 동향 메뉴에서는 PDF 문서로 기사를 볼 수도 있습니다. 시장 동향에 관심많은 분들에게 더할 나위없이 좋은 환율조회 사이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소개해드린 환율조회 사이트는 구글 검색을 통해 쉽게 들어가실 수 있으며 인터페이스 등도 굉장히 간편하고 가벼워 환율보기가 상당히 편하더군요. 오늘 소개해드린 세 곳 기억하셨다가 필요하실 때 유용하게 쓰시기 바랍니다.


12월 들어 수능철이 다가오니 확실히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이 최고입니다. 몸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